제목 [발주GO]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2회 연속 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6-07
첨부파일 조회 2138

안녕하세요 콤웨어입니다.

프랜차이즈, 식자재 유통 관련한 고객사에 맞춘 수발주 프로그램 발주고가 2021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2020년에 이어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2회 연속 수상하였습니다.

 


저희 발주고는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를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한다는 경영 이념을 토대로 본사와 매장의 수주/발주, 미수금, 재고관리를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발주고는 전화, 문자, 카톡 등으로 이루어졌던 주문 방식을 가맹점에서 스마트폰, 인터넷을 통해 발주하면 실시간으로 자동 취합 및 확인이 가능하며 복잡한 과정을 거쳤던 수발주 업무를 온라인 시스템으로 간소화시켜 관리 인원을 최소화 하는 등 업계에서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개발된 만큼 지점이나 가맹점에서 시간이나 장소에 의한 제약 없이 24시간 자유롭게 발주가 가능합니다. 발주 진행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가상계좌 선입금 시스템을 통한 미수금 차단, 발주 처리 프로세스의 시간 단축, 수발주 업무 과정에서 발생하는 누락 주문 건 감소 등 고객사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부합하는 식자재 수발주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수발주프로그램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구축하고 있는 당사는 최근 매장관리 프로그램 ‘발주GO STORE(스토어)’를 출시했습니다. 가맹영업상담부터 매장과 본사의 소통 및 히스토리, QSC 체크리스트 등의 통합 관리 및 스마트폰 앱을 통한 매장관리, 히스토리 열람 등의 시스템으로 매장운영관리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는 STORE는 발주GO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어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1년간 발주GO STORE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발주GO는 안정적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수발주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접속 장애, 정보 유출 등의 문제를 방지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업체의 경우 한 달 간 발주GO 무료 사용 및 무료 방문 서비스, 무료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에 이어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도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오랫동안 변함없이 발주GO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비자를 위한 편리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기업과 함께 발돋움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